아웃랜더 시즌7 방영일, 아웃랜더 시즌7 출시일 에피소드 정리, 넷플릭스 아웃랜더 시즌7
넷플릭스 권장 아웃랜더 후기 및 평점 제2차 세계대전, 평범한 간호사가 알 수 없는 힘으로 18세기 스코틀랜드 중세시대로 타임슬립하면서 겪는 이야기 이 드라마 미국과 영국의 합작한 드라마로 유명하죠. 드라마의 원작은 1991년에 출간되어 무려 2600만부나 넘게 팔린 다이애나 개별든의 소설입니다. 영화의 간략한 개요는 세계2차대전에 참전한 영국 종군간호사 주인공 클레어가 우연히 2백년전 스코틀랜드로 타임슬립하면서 겪게 되는 모험이야기죠. 장르는 보는 시각에 따라 SF, 판타지 로맨스, 역사물, 전쟁물로 보는데 사실 개별적으로 이런 장르가 조금씩 섞여있다고 보는게 정확하겠죠. 이 드라마는 남성팬보다.
막강한 여성팬들을 지니고 있는 드라마로도 유명합니다.
Contents
오거스터 오지 비들로 톰 라일리
오거스터는 고아원을 후희망하는 상류층 부자 라비니아 비들로의 남동생입니다. 소심하고 보수적이며 사교적이지 못한 성격을 지니는데요. 신기하게도 정충돌 성격의 휴고 스완과 무척 친한 사이입니다. 한 편으로는 이용당하는 것 같긴 하지만 말이죠. 상류층임에도 불구 유흥을 즐기지 않으며, 낯도 많이 가리고 조류를 즐기는 독특한 너드 기질을 보입니다. 이 때문에 누나의 걱정을 사서 연마다 잔소리를 듣곤 하죠.
파티에서 어데어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렸지만, 어리숙합니다.
못해 누나말만 듣는 숨막히는 태도를 보이며 그녀에게 실망감을 안깁니다. 그 그리고 상류층답게 터치드에 대한 편겨을 살짝 가지고 있었던 듯 하지만, 어데어를 만나 이후로 그가 새를 통해 교감을 하는 능력을 가진 터치드라는 것을 깨닫게 되죠. 그 이후부터 터치드들을 돕기 위해 나서기 시작합니다.
애니 본파이어 카비로첼 닐
애니는 불을 조종하는 능력이 있는 터치드로 원래 멜러디의 일원으로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실행하는 인물입니다. 개인주의 성향이 강해서 멜러디쪽에 문제가 생기자 훌쩍 떠나버리려고 했는데, 결국 트루에게 잡히고 말죠.
함께 일하자는 트루의 제안을 초기에는 거절했지만, 이후 메리의 목소리에 감화된 것인지 트루의 설득인 먹힌 건지 많은 터치드들을 모아 고아원을 찾아옵니다.
라비니아 비들로 올리비아 윌리엄스
라비니아는 터치들의 보금자리인 고아원을 후희망하는 상류층 부자로 이런 보금자리를 만들고 운영할 것을 먼저 트루에게 제안했는데요. 초기에는 그들을 위한 우리 편으로 생각했으나 알고 보니 뒤쪽에서 터치드들을 이용하여 나쁜 꿍꿍이를 꾸미며 비밀을 감추고 있는 인물입니다. 후원유지라는 이유로 자신의 사교모임에 구경꺼리로 터치드들을 이용하기도 하고, 자신의 남동생이 앤을 좋아하자 가문에 터치드를 들일 수 없습니다.며 은근 이중성을 드러냅니다.
제니 프레이저 머레이로라 도널리
제니는 제이미의 누라로 과거 세금을 걷으러온 영국군에게 저항하다가 랜달에 의해 당할 뻔하지만 당찬 포스로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하지만 이를 몰랐던 제이미는 그에 관하여 랜달에게 엄청난 복수심을 갖게 되죠. 이 당시 제이미는 채찍질을 당해 거의 죽을 뻔 한 뒤 이후 도망자 신세가 되고, 아버지마저 죽는 바람에 홀로 랠리브로크를 지키며 안주인으로서 영지를 다스립니다. 이후 제이미의 친구이자 전쟁으로 한 쪽 다리를 잃은 이안 머레이와 결혼하여 많은 아이들을 낳고 꿋꿋히 살아가죠.
제니는 나름 스코틀랜드의 유지 집안의 딸임에도 불구하고, 시대적인 상황과 가족에게 닥친 불행으로 한 평생 자신의 가족들에게 헌신해 온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늘 이곳저곳으로 사라져 생사도 알길이 없는 동생을 대신해 랠리브로크를 지킨터라 그 외에 곳에는 가본 적이 없습니다.
아웃랜드 후기
아웃랜드, 사실 넷플릭스가 아니였으면 몰랐을 드라마죠. 이 드라마는 은근 호불호가 강한 드라마 입니다. 저도 살짝 초반이 지루했어요. 조금 루즈하거든요. 그러다가 6화가 넘어가면서 점점 흥미가 붙으면서 몰입하면서 봤던것 같습니다. 근데 지속해서 지루하다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저 똑똑같은 경우 중세시대, 전쟁물 그 시대적 배경이 흥미로워서 재밌었고 그리고 좀, 야해요 많이. 제가보기엔 25금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소 이전 시대라 그런다. 보니 여성분들이 보시기에 불편하신점들도 있습니다. 여자를 너무 성적인 소유물로 보는 경향도 있고요. 이 드라마 막 뛰어나게 재밌다. 라는 느낌의 드라마는 아닌데 묘하게 지속해서 보게 된 드라마 같습니다. 저도 아직 모든 시즌을 정주행 하지는 못했지만, 시즌5까지 쭉 달릴것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거스터 오지 비들로 톰
오거스터는 고아원을 후희망하는 상류층 부자 라비니아 비들로의 남동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니 본파이어 카비로첼 닐
애니는 불을 조종하는 능력이 있는 터치드로 원래 멜러디의 일원으로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실행하는 인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비니아 비들로 올리비아
라비니아는 터치들의 보금자리인 고아원을 후희망하는 상류층 부자로 이런 보금자리를 만들고 운영할 것을 먼저 트루에게 제안했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