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크루즈선 선상불꽃놀이 미남크루즈
여수 크루즈선 미남크루즈 불꽃놀이 가격 시간 예약 타는 곳 주차장 여행에 대한 글을 하겠습니다. 여수 바다. 전체를 관광하고 싶다면 유람선을 타면 좋습니다. 불꽃놀이는 힐링과 이상 추억을 남길 수 있으니 가격 시간 예약 타는 곳 주차장등의 정보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여수 여행 가면 여러가지 놀이와 볼거리가 있는데요. 그중 유람선은 꼭 타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미남크루즈 유람선을 타보았습니다. 국내 크루즈선 중 가장 크다고 하니 여수 밤바다과 야경을 보고 힐링하고 싶다면 한 번쯤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미리 예약할 수 있으니 아래쪽에 있는 정보 확인하시면 됩니다. 여행 가는 날 신분증은 잊지 말고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적어도 출항하기 30분 전까지는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Contents
여수 라마다. 짚라인
여수 짚라인, 여수에서 가장 핫한 액티비티 중 하나로 라마다. 호텔 루프탑에서 여수 바다를 가로질러 내려가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요. 국내 최고 높이에서 시작하는 짚트랙답게 아찔함은 한층 더 업 어린이의 경우 키가 130cm 이상, 몸무게 35kg 이상이어야 탑승 가능합니다. 체중 제한이 있어 90100kg을 넘는 경우 역시 탑승 불가한데, 이 부분은 당일 기상 경우에 따라 상한 무게가 변합니다.
아르떼뮤지엄 여수
초대형 미디어아트로 아련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르떼뮤지엄 여수는 연인들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제주도에 비해 사람이 적어 사진찍고 즐기기에 더 좋아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요. 위치 그리고 여수 엑스포공원 내에 있어 찾아가기 좋아 동선상 유리한 점이 큰 장점입니다. 느긋하게 모두 경험하려면 2시간 정도 걸리니 미리 시간 배정을 해놓길 추천합니다. 힐링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입장권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티바도 꼭 경험하길 추천합니다.
현장 결제시 4,000원을 결제해야 하지만 미리 통합권 구매시 1,000원이 할인됩니다. 테이블 위에 찻잔을 놓으면 동백꽃이 피어나는 미디어아트와 함께 15분간 차 한잔을 즐길 수 있어요.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의 압도적인 바다. 풍광을 즐길 수 있는 해상 케이블카를 이유없이 경험해봐야 합니다. 편도와 왕복 비용이 3천원밖에 차이 나지 않아 왕복권 끊기를 추천합니다. 낮에 가면 인근 오동도나 여수 엑스포공원을 돌아보고 자산탑승장에서 출발하기를 추천하며, 밤에는 돌산탑승장에서 출발하는 일정으로 돌산 공원에서 여수 밤바다를 충분히 만끽하기를 추천합니다.
온라인으로 여수 케이블카를 할인 예매할 수 있는데, 주의할 점은 당일 구매 당일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전날에는 미리 구매해야 합니다. 바닥이 막힌 일반캐빈과 투명한 방식으로 되어 아래로 여수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크리스탈 캐빈, 2종류가 운행되고 있으며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크리스탈 대기가 더 길 수 있어요.
여수 미남크루즈
여수밤바다를 100 만끽하고 싶다면 여수 미남크루즈를 타야 합니다. 나긋나긋한 설명과 함께 하는 1시간의 유람 코스는 알차고, 그리고 미남크루즈 최고의 하이라이트, 선상 불꽃놀이는 인생 최고의 불꽃놀이라는 평을 들을 정도로 화려합니다. 주말에만 진행되는 불꽃놀이 관람은 선미보단 후미를 추천하며, 출항 시간 30분 전에 미리 가서 좋은 자리를 겟하길 바란다.
여수해상케이블카, 하멜등대, 돌산공원
여수해상케이블카는 돌산공원과 자산공원을 잇는 1.5킬로미터 구간의 국내 첫 해상 케이블카라고 합니다. 바닥이 투명한 방식으로 되어 있고 총 50대가 운행합니다. 박람회장과 오동도 중심으로 다도해의 전망, 여수 밤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노을이 질 때, 야경을 보시면 너무나 예쁘다고 합니다.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001 전화번호 0616647301 운영시간 매일 0930 2130 요금 대인 17,000원, 소인 12,000원 어른 편도 14,000원이라서 왕복이 더 가성비가 좋은 듯합니다.
하멜등대는 여수의 돌산도에 위치한 등대입니다. 하멜등대는 네덜란드인 하멜이 1653년 여수에 표류하여 13년 동안 머물렀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10. 여수 레일바이크
여수 바다바람을 맞으며 상쾌하게 밟을 수 있는 해양레일바이크는 날씨가 좋으면 기분이 배가 됩니다. 내려가는 길은 페달을 밟지 않아도 급속도로 내려가고, 올라올 때는 힘차게 밟아야 하는데 체력약한 여성 둘이 타도 충분히 탈 수 있는 레벨입니다. 왕복에 30분 정도 걸리니 느긋하게 여수 바다와 탁트인 풍광을 즐기자.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여수 라마다. 짚라인
여수 짚라인, 여수에서 가장 핫한 액티비티 중 하나로 라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르떼뮤지엄 여수
초대형 미디어아트로 아련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르떼뮤지엄 여수는 연인들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의 압도적인 바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