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임파서블 7 데드레코딩 파트1 개봉, 예매 스타트 최고의 로튼토마토 평점 폭발
2022년 8월 국내 개봉했던 19금 복수극 영상 이 넷플릭스에 등장했습니다. 영화관에서 보지 못했던 작품이라 OTT에서 시청했는데요, 10세기의 아이슬란드를 배경으로 한 영화로 연출이 돋보였던 작품이었습니다. 영상 감독으로는 로버트 에거스로 등으로 호러 영화를 전문으로 연출하는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호러에서 복수극으로 장르를 전향했는데요, 영상 은 10세기의 바이킹을 소재로 덴마크의 전설 속 인물 암레스Amleth를 소재로 셰익스피어 의 모티브가 된 인물입니다.
영상 노스맨 평점도 준수한데요, 해외 평점 웹사회 IMDb 기준으로 7.1점의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개봉한지 6개월이 된 영화라기에는 벌써 21만명이 Rating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ontents
metacritic bull 메타크리틱
2001년 개설된 영화, 모니터 프로그램, 음반, 게임 등에 대한 리뷰평론 사이트입니다. 메타크리틱은 신문, 잡지, 웹웹사회 등의 매체에 올라온 리뷰 중에서 숫자로 평가된 리뷰들만을 집계하여 평균점수를 매기는 형식입니다. 메타크리틱은 많은 부분에서 로튼 토마토와 비교가 되는 사이트입니다. 두 웹사회 모두 전문가 평가와 일반 이용자 평가로 구분하고 있으며, 똑같이 전문가 평가에 가중치를 더 높여 조작에 대한 가능성을 막아놓았다는 것에서 유사합니다.
하겠습니다. 1. 역사 메타크리틱은 2001년 1월 마크 도일 Marc Doyle과 그의 여동생인 줄리 도일 Julie Doyle, 그리고 마크의 로스쿨 동기인 제이슨 디츠 Jason Dietz가 개발한 서비스입니다.
사실 추격씬은 볼 때마다. 심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도망과 추격하는 모든 씬들이 장소와 연기, 모든 현황 등이 영화를 위한 인위적인 추격씬처럼 보였습니다. 작위적이고 연기도 이상했다라는 말입니다. 복싱을 하는 탈인간 급이어야 하는 마르코의 도망치며 뛰는 자세부터 영상 제목에 걸알맞게 말끔하게 뒤를 쫓는 귀공자의 추격이 모두 어색했다. 추격 액션, 자동차 액션은 최악에 가까웠지만 그래도 후반부 집에서 나온 액션씬들은 정상적이었다. 주인공은 대체 왜 복싱 선수로 설정했을까 의문입니다.
계속해서 쫓기며 수동적인 캐릭터로 만들라면 복싱 선수가 아니라 평범한 사람을 그렸어야 설득력이 있지 않나 말입니다.
영상 내일의 기억 평점
내일의 기억의 해외 평점은 아직 보고된 바 없습니다. 포털웹사회 네이버를 기준으로는 9.33작성일 기준 90명 참여을 기록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철저한 스릴러 스토리와 반전 드라마라는 점을 긍정적 사고로 평가했습니다. 포털웹사회 다음 기준으로는 3.8점403명 참여입니다. 아마 여러 논란이 일어났을 때 영화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은 후의 평점이라는 점은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인공 하나유일하게 하나 컨셉이 과거 박훈정 영화들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들과 비슷합니다. , , 을 만들며 중2질병 캐릭터들과 겉멋만 잔뜩 든 과한 컨셉질을 하는 캐릭터들에 대한 비난이 제법 있었습니다. 이번 영상 역시 캐릭터에 대한 비판을 피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영화적인 서사보다. 컨셉에 치우친 귀공자는 등장마다. 호기심보단 피로감을 주었고, 다른 캐릭터들 역시 박훈정 감독의 다른 영상 속에서 본 듯한 이미지의 캐릭터같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어찌보면 감독이 추구하는 영화의 색깔이 강하다는 장점으로 포장될 수 있고, 감독의 영화를 계속해서 챙겨본 게 아닌 처음 본다면 이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겠다. 감독의 대부분의 영화를 재밌게 관람하였지만 이번 귀공자는 친숙한 캐릭터의 반복에 단조로움이 느끼고 어우러지지 못하고 둥둥 떠다니는 듯한 캐릭터들이 조화롭지도 못한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부기맨 평점
IMDb 기준으로 부기맨은 현재 10점 만점에 6.2점대의 평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리뷰 참여자 수는 1500명 정도입니다. 이것은 평균 이상의 평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로튼토마토에서는 신선도가 60이고 팝콘지수가 65로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화를 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평범한 작품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공포를 표방하고는 있지만 실제로는 그리 무서운 요소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영화를 보다보니 원작에 더 큰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책으로 읽으면 더 무서웠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또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제작되었으면 더욱 흥미로웠을 것입니다. 그래도 한 번쯤은 볼만한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해서 쿠키는 없으니 영상 크레딧 올라가면 그냥 나오시면 됩니다.
평점 정보
6월 18일 기준 영상 사이트별 평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metacritic bull
2001년 개설된 영화, 모니터 프로그램, 음반, 게임 등에 대한 리뷰평론 사이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내일의 기억 평점
내일의 기억의 해외 평점은 아직 보고된 바 없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기맨 평점
IMDb 기준으로 부기맨은 현재 10점 만점에 6.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