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주문,런치,할인) 꿀팁 알아보기
아웃백을 사용하는 손님의 상당수는 거의 런치에 많이 방문합니다. 그 이유는 런치 세트가 저렴한데 코스로 제공되어 인기가 높기 때문입니다. 오후 3시 이전에 방문주문 시간 기준해야 런치 메뉴를 시킬 수 있었으나 이 시간대에 사람이 몰리면 대기를 꽤 오래 해야 합니다. 저희도 점심시간대에 방문하는 것 같았다 당연히 대기가 있었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아웃백은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하여 대기 시간이 싫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Contents
달링 포인트 스트립 토마호크 초이스 세트
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부드럽고 탱글거리는 실로인 부위의 스테이크입니다. 그릴에서 구운 후 버터와 허브를 얹어서 맛을 낸 후 칼집을 내어서 제공합니다. 토마호크 초이스 세트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각종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리브어린이 부위에 송곳니 모양의 골까지 붙여서 구운 것으로 육즙과 맛이 풍부합니다. 이 조합은 스테이크와 토마호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조합입니다.
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런치세트로 42,000원에 주문할 수 있고, 토마호크 초이스 세트는 100g당 24,00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두 메뉴를 공유하면서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드로는 통고구마와 감자튀김을 추천합니다. 감자튀김은 멜티드 치즈를 추가하면 더 맛있습니다.
치폴레 치킨 샐러드 스파이시 시푸드
알리오 올리오 치폴레 치킨 샐러드는 치폴레 소스와 허니 머스터드를 곁들인 치킨과 바삭한 라이스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입니다. 런치세트로는 23,90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시 시푸드 알리오 올리오는 각종 해산물을 올리브 오일에 볶고 매직 크럼블로 풍미를 더한 오일 파스타입니다. 런치세트로는 26,90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가볍고 신선한 맛과 매콤하고 짭짤한 맛의 대조가 좋은 조합입니다.
샐러드 소스로는 레몬 딜 비네가렛을 추천합니다.
아웃백 런치 메뉴
아웃백의 런치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테이크 류로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 갈릭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파스타는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 슈림프 아라비아따,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가 있습니다. 그외에는 스파이시 갈릭 씨푸드 라이스, 베이비 백 립, 기브미 파이브, 치킨텐더 샐러드, 슈림프 감바스 샐러드가 있습니다.
아웃백 할인 카드
아웃백 할인 카드는 많은데 그중에서 50 이상 할인되는 카드만 소개하겠습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그린 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삼성 더오 카드, 삼성카드1, 삼성 더 플래티늄 아멕스 카드, 하나 클럽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 롯데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위의 카드들은 6만원 이상 3만원 할인이 되어 할인을 50 받아서 아웃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치 메뉴 꿀팁
달링 포인트 스트립을 주문할 때 사이드 메뉴를 감자튀김으로 바꾸시고 멜티트 치즈를 반 올려달라고 하시면 3900원이 추가 되고 오지치즈 후라이가 됩니다. 감자튀김의 양은 사진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달링 포인트 스트립같은 블랙라벨 스테이크의 경우 사이드 메뉴가 변경이 불가하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변경이 가능하니 오지치즈 후라이를 저렴하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식전 빵으로 제공하는 부시맨 브레드 받으실 때 초코소스를 따로 요청하시면 더욱 달콤하게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 및 할인 카드
SKT나 KT 멤버십이라면 아웃백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 515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저는 SKT GOLD 등급이라 15 할인 대상이라 꽤 높은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통신사 할인뿐만 아니라 제휴 카드 할인도 있어서 연관된 카드가 있으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는 카운터에서 직접 하면 되고 이때 할인받으려면 아웃백 어플과 통신사 멤버십 어플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부메랑 회원 바코드와 통신사 멤버십 바코드를 직원에게 제시하여 할인을 받고 카드나 현금 결제를 하면 됩니다. 부메랑 1만 원 할인과 SKT 15% 중복 할인이 되어 약 2만 원의 할인을 받아 5만 원 초반대에 아웃백에서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 외식비가 만만치 않은데 아웃백은 거의 10년 전 금액과 비슷한 것 같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달링 포인트 스트립 토마호크 초이스
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부드럽고 탱글거리는 실로인 부위의 스테이크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폴레 치킨 샐러드 스파이시
알리오 올리오 치폴레 치킨 샐러드는 치폴레 소스와 허니 머스터드를 곁들인 치킨과 바삭한 라이스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웃백 런치 메뉴
아웃백의 런치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