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나비엔 온수매트 킹 사이즈 실 사용 구매 후기(feat내돈내산)
온수의힘을 믿어야합니다. EQM 560은 당신이 잠들때 온수가 깨어납니다. 잠드는 순간부터 눈 뜨는 순간까지 하루가 변화하는 나비앤 온수매트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제품이 가동중일때, 물을 넣었을 때 언제든 내가 원할때 전원코드만 꽂아두어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인 인증된 99.9 살균력으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기분해살균수가 살균성능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미리 켜둘필요가 없습니다. 설정온도까지 최대 40 빠르게 더 따뜻한 온기를 전달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누워서 간단하게 원격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자 취향에 맞게 분리난방 함께자도 희망하는 온도는 다를수 있기에 예를들면 남편은 33도 아내는 37도 1도 단위 정교한 온도조절로 모두 쾌적하게 수면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사용 후기
부속품들이 뭐 이것저것 오는데요, 물을 빼주는 장치는 추후에 사용해봐야겠습니다. 1. 디자인이 생각보다. 귀엽다 보편적인 전기장판 스위치가 저는 너무 안 예뻤는데요. 온수매트는 나름 그래도 디자인에 신경을 써서 봐줄 만합니다. 전기장판과 구조가 좀 달라 이 부분이 커서 디자인에 신경을 쓴 것 같은데요, 저 통 안에 물도 들어가 있고 저기에서 음이온 살균이 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좀 쓰다. 보시면 물을 넣어달라고 하는데요, 물을 데우면서 약간 물이 증발하는 것 같습니다.
2. 좌우 온도 구분이 되어있다 저는 몸에 열이 많아서 너무 뜨거운 것은 싫어하고, 제 여왕님께서는 따뜻하게 잠을 자야만 했습니다.
온수매트 잔수제거수동 물빼기 방법
자동물빼기로 보일러와 온수매트의 물을 빼냈습니다. 보일러의 잔수 제거를 끝냈으니 온수매트도 남아 있는 잔수를 제거합니다. 호스가 달려있지 않은 잔수제거키트를 준대조적으로 매트 커텍터 부위에 꽂습니다. 잔수제거키트 가운데에 에어펌프를 꼽아 바람을 집어 넣습니다. 에어펌프가 잘 고정이 되지 않지만 요령껏 하시면 됩니다. 그럼 신기하게도 다른 구멍에서 물이 나옵니다. 하는데까지 하시다가 어느정도 물이 안나옵니다.
싶으면, 이렇게 온수매트를 접어서 돌돌돌 말아주세요. 그럼 남아 있던 잔수가 또 나옵니다.
4 포레몽 침대형 온수매트 169,000원
처음 이 제품은 누적판매량이 20만개를 돌파하였습니다. 22년 8월 기준이기때문에 현재는 더많이 팔렸을겁니다. 처음 네이버쇼핑 온수매트 부분 판매 1위 달성을 했습니다. 많이 팔리고 사람들이 많이 쓰는게 최고죠. 포레몽은 9가지 특허기술로 태어난 프리미엄 온수매트입니다. 더 안락한 견고한 올오버퀄팅 등배김예방 7중매트입니다. 그리고 더 안전한 특허받은 기술거부 12가지 제동자어 안전장치가있습니다.
포레몽은 가격 거품을 없애기 위해 불필요한 유통과정과 중간 마진을 제거해서 공장에서 소비자에게 다이렉트로 직배송하고 있습니다. 혼자사는 1인가구와 차박 캠핑 아웃도어에 사용하기 좋은 미니싱글 8001800 사이즈가 추가가되었습니다. 그리고 AS 기간은 2년입니다.
장점 안심되는 안전성
온수매트는 물을 담아두고 사용하기 때문에 물속에 세균이 번식할 염려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는 혹시 모를 세균 및 미생물들이 번식하지 못하게끔 고온으로 가열한 물이 매트와 보일러를 순환시켜 살균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평유지센서가 있어서 균형이 어긋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이 되고, 혹시 모르고 전원을 끄는 것을 잊어버렸다고 해도, 연속 15시간 이상 사용을 하게 되면 전원이 차단이 됩니다.
그 이외에도 많은 안전장치가 있기에 화재와 누수 걱정없이 사용을 할 수 있는 전기 온수 매트입니다.
온수매트 고를 때 참고하세요, 선택 팁
슬림형 VS 쿠션형 쿠션형은 바닥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도톰한 두께가 온수매트만 깔아도 폭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위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슬림형을 추천드려요. 매트리스 자체에는 고온의 온수매트나 전기매트가 좋지는 않다고 합니다 쿠션형은 오래 사용하다보시면 스펀지는 필연적으로 내려앉게 되어서 물이 지나는 호스관가 도드라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슬림형을 선택했고, 보관이나 이동면에서 컴팩트하게 접혀서 완전 만족합니다.
분리난방 VS 싱글난방 이 부분은 싱글사이즈 말고 퀸이나 킹사이즈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인데, 사실 처음에 온수매트를 바꿔야지 했던 건 분리 난방 때문도 있었습니다. 2인 이상이 함께 이용하는 온수매트라면 분리 난방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매트 관리 방법
매트를 청소할 때는 커버를 벗겨내고 물티슈나 젖은 수건으로 가볍게 문질러 닦아낸 후 건조해 주세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EQM560 물빼기 방법과 저장 및 관리방법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EQM560 물을 교체하지 않고 장기간 이용하는 경우 물 속 무기질 등의 성분이 응고되어 물때와 같은 이물질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용 후기
부속품들이 뭐 이것저것 오는데요, 물을 빼주는 장치는 추후에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온수매트 잔수제거수동 물빼기
자동물빼기로 보일러와 온수매트의 물을 빼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4 포레몽 침대형 온수매트
처음 이 제품은 누적판매량이 20만개를 돌파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