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국내에 이어 해외 치과 인테리어 시장도 ‘개척’

오스템임플란트 국내에 이어 해외 치과 인테리어 시장도 ‘개척’

실질적인 대장자라고 하는 덴티움 주가 전망 내용에 대하여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반년 만에 주가가 2배 이상은 오른 해당 종목의 주가 방향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출산 고령화 시대로 접어 들면서 임플란트 관련주가 부각되고 있지만 덴티움 주가 전망은 현재 불안정합니다. 또한 실질적 대장주였던 오스템 임플란트가 상장 폐지를 진행하면서 상장 주식 중에는 대장주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안정합니다. 물론 전망이 불안정하다는 것은 중단기적인 관점이고 시간이 지나고 점점 고령화 시대의 그림자가 드리우면 잠재력이 폭발할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단기적으로 전망을 좋지 않게 보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었으나 첫째 주가가 너무 올라갔다는 점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비교

평균으로만 얘기하면 사실 평균의 함정에 빠질 수 있기에 낱낱이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두 가지 임플란트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차이 이유 첫 번째로는 치과에 납품되는 임플란트 재료의 비용 자체에서 차이가 납니다. 비율로 하자면 대략 5배에서 많게는 7배 8배까지도 차이가 납니다. 그만큼 치과 의사 사이에서도 스트라우마한 임플란트는 최고의 고급형 임플란트로 통용됩니다.

두 차례 이유는 술식의 민감성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에 비해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수술이 더 까다롭기 때문에 수술하는 사람이 더 예민하게 집중해야 되고 그만큼 수술하는 의사의 더 높은 숙련도와 경험이 필요한 것도 비용 차이를 만드는 이유가 됩니다.

종목 차트 검토 심사 결과
종목 차트 검토 심사 결과

종목 차트 검토 심사 결과

월봉차트 관점에서 보시면 지금 진입한느 것은 그냥 미친 행위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에서 만약 남들이 두려워할 때 나는 들어갑니다. 해서 들어갔는데 막상 5배의 이상의 수익을 보시면 그게 보통 체험 없는 투자자분들의 막연한 희망사항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매수해서 5배 이상의 수익을 본다면 그 판단 하나가 로또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요행의 맛을 체험 한 인원은 앞으로도 같은 요행을 기대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것은 거의 투자가 아니라 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 남일이 아니라 정신 똑바로 안 차리면 전쟁터 같은 시장에서 우리 모두 이렇게 물릴 수도 있습니다. 일봉차트만 참고하더라도 해당종 묵은 시장에 기부해야하는 마음으로 해석될 수밖에 없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1997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임플란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국내기업입니다. 국내 임플란트 시장에서 점유율이 약 38로 국내 임플란트 상표 중에서 1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웨덴 아스트라 및 스위스 스트라우만 등 세계적 임플란트 제조사들과 당당히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술력을 인정받아 임플란트 부분 아시아 1위, 전 세계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서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 치과 기자재와 IT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치과 종합 기업으로 성장한 회사입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100만 원대의 임플란트 같은 경우에는 덴티스 회사의 상품을 사용되며 임영웅 씨가 광고를 했었던 제품으로 굉장히 핫해진 기업 중에 하나입니다.

치과 의사들 사이에서도 임플란트로 유명하신 많은 연자분들이 계시는데 그분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이사용하시는 임플란트가 덴티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과에서도 덴티스를 도입해서 지금 사용을 하고 있는 경우 보통 임플란트라고 불리는 보편적인 임플란트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투자 매력도

현재 덴티움 투자 매력도는 아주 낮지만 장기적을 볼 때 전망이 좋기에 하락이 오면 매수를 하면 좋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부자들 중에서 한 종목으로 50배 100배 수익을 본 분들이 계시지만 그게 일반인이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는 아닙니다. 일반 투자자가 시장에서 살아남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려면 정말 합리적으로 2년에 100퍼센트 수익률을 기준으로 보는 게 합리적입니다. 4년 버티면 100프로 수익의 복리로 또 100프로 수익이 추가되는 방식이죠 100만 원이 2배씩 10번이면 10억이 된다는 간단한 복리의 마법에 진리를 무시하면 몇억을 받아도 금방 다.

사라질 것입니다. 천천히 뻔하게 싫은 방법으로 부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가격

평균으로만 얘기하면 사실 평균의 함정에 빠질 수 있기에 낱낱이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두 가지 임플란트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목 차트 검토 심사 결과

월봉차트 관점에서 보시면 지금 진입한느 것은 그냥 미친 행위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1997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임플란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국내기업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