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버버리 가디건 체크무늬 남자 명품 가디건 가격은

손흥민 버버리 가디건 체크무늬 남자 명품 가디건 가격은

명품 토크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브랜드는 바로 버버리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즐겨찻는 브랜드이고 한국에서는 트렌치코트를 너무 오래전부터 버버리코트라고 부르기도 했으니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고 문화 있는 명품 브랜드이기도 한 동시에, 특유의 고상함으로 나잇대과 상관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버버리는 영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1856년 토머스 버버리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비가 많이 내리는 영국 날씨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줄 수 있는 의류, 즉 레인코트처럼 방수가 되는 기능성의 원단, 하지만 가벼운 소재로 신사들이 입을 수 있게 디자인한 옷을 만들고자 하는 각오가 있었다고 해요. 그는 신념을 바탕으로 21세에 나이에 버버리를 설립하였다고 전해집니다.


버버리 코트 가격 및 구매처
버버리 코트 가격 및 구매처

버버리 코트 가격 및 구매처

버버리 개버딘 코트의 경우 적게는 200만 원 많게는 500만 원까지도 호가하는 고급 코트입니다. 또한 현재 국내에서는 많은 버버리 매장이 백화점에서 철수하여 명품관이 어느 정도 조성된 규모가 있는 백화점에서 찾을 수 있거나 청담동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국내 아웃렛 매장 3곳에도 입점되어 있어 정가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도 있으나, 기본 가장 저렴한 라인의 트렌치코트는 100만 원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클래식 버버리를 부활시킨 크리스토퍼 베일리
클래식 버버리를 부활시킨 크리스토퍼 베일리

클래식 버버리를 부활시킨 크리스토퍼 베일리

버버리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1990년대에 들어서는 크게 사랑받지 못하였습니다. 이유는 바로 너무 클래식한 탓에 상표 이미지가 노화되었고, 젊은 층들에게는 사랑받지 못하던 탓입니다. 이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기 위해 버버리는 구찌의 수석 디자이너는 크리스토퍼 베일리를 영입하여 신선하고 과감한 서브 브랜드를 론칭하여 성공적으로 한 한 버버리를 부활시켰습니다. 지금 저희들이 잘 이해하는 버버리 상품들은 2000년대 크리스토퍼 베일리 시절 재탄생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버버리 로고와 모노그램 패턴까지 스트릿 느낌의 버버리를 탄생시킨 리카르토 티시크리스트토퍼 베일리에 이어 버버리는 지방시의 디자이너 리카르토 티시를 영입하여 또 한 번의 변화를 꿈꾸었습니다. 당시 지방시의 전성기를 이끌던 그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시키며 버버리는 기존의 클래식함을 정말 탈피하게 되는 변화를 만나게 됩니다.

정품 본 매장에서 구매해야 할 상품

개버딘 소재의 코트를 저는 추천하는데요. 아웃렛 제품들은 일반 본매장에 비해 옷감이나 소재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접 백화점 내 매장에서 코트를 만져보시거나 입어보시면 그 차이를 명확히 느끼실 수 있으실 텐데요. 또한 캐시미어 라인의 스웨터 및 카디건과 떡볶이 코트로 저명한 더플코트의 경우 아웃렛에서는 잘 만날 수 없는 상품이라 매장 직접 방문 구입 혹은 직구사이트나 편집샵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버버리 고유 체크, 헤이마켓 클래식 체크

버버리 하면 트렌치코트만큼이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떠올리는 게 있는데요, 바로 고유의 체크무늬입니다. 버버리체크로도 유명한데요, 이 체크무늬는 처음에는노바 체크라는 이름을 갖고 있었고, 이후 세 번의 개명?을 통해 클래식 체크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이 체크무늬 원단은 사실 1920년대 버버리의 레인웨어 안감으로 선보인 패턴입니다.

이 체크무니는 스코틀랜드 각 클랜의 고유의 체크무늬 타탄에서 착안이 되었습니다.

아웃렛에서 구매해야 할 상품 유럽 아웃렛 기준

아웃렛에서는 퀼팅 패딩재킷이나 기본 스카프, 트렌치코트, 티셔츠나 체크셔츠 등 기본 베이식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가격이 한국 아웃렛에 비해 매우 저렴할뿐더러 기본 베이식 아이템들이지만 고유의 디자인과 클래식체크무늬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으므로 그 가치를 알 수 있다고나 할까요? 하지만 아웃렛에는 캐시미어 라인들이 조금 빈약하기 때문에 스웨터나 카디건보다는 제가 적극 추천하는 건 기본 트렌치100만 원 선나 나일론 소재의 퀼팅 재킷은 한 번쯤은 입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즐겨찻는 버버리에 대하여 소개해드렸는데요, 아무래도 역사가 길었던 만큼 브랜드가 묵직하고 클래식하게 느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버버리 코트 가격 및

버버리 개버딘 코트의 경우 적게는 200만 원 많게는 500만 원까지도 호가하는 고급 코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래식 버버리를 부활시킨 크리스토퍼

버버리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1990년대에 들어서는 크게 사랑받지 못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품 본 매장에서 구매해야 할

개버딘 소재의 코트를 저는 추천하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